본문 바로가기
whatareyoudoing

5월 중순 캠핑_강원도 영월 하얀여울캠핑장

by 하루만보걷기 2024. 10. 20.

 
5월 중순에 캠핑을 다녀왔다
공기 좋고 물 좋은 강원도 영월 하얀여울캠핑장을 선택했는데
사장님이 쉬지 않고 캠핑장을 관리하셔서 무척 깔끔하는 리뷰 때문에 이 캠핑장을 선택했다
 
정말이었다
계속 쉬지 않고 캠핑장 관리를 하고 계시더라
계수대는 물 때 하나없이 깔끔하고, 음식물 쓰레기통도 계속 비워주신다
화장실과 샤워실도 깔끔하고, 배려심이 돋보이는 구석이 많았다
칫솔이 떨어지지 않도록 칫솔꽂이를 구비해놓으시는가 하면, 변기 커버를 올릴 때 찝찝할까봐 커버 손잡이도 있었다
샤워실 온수도 무척 잘 나왔다
 
그리고 정원도 무척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
꽃잎 중에 예쁜 것만 따다가 얇은 접시에 물 담아 띄어 두셨는데 너무 예쁘더라

 

캠핑장 돌바닥도 계속 청소해주셔서 무척 깔끔했다개울물이 너무 깨끗해서 들어가고 싶었지만5월 산골은 아직 추웠다밤에는 경량패딩+후리스를 입어도 좀 쌀쌀했다온열매트를 가져가서 정~말 다행이었다

 

 
왜가리도 놀러왔다
 

 
우리는 2박 3일동안 캠핑을 했는데
중간에 한라산 지형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다
 

 
너무 신기했다
어떻게 한반도지형이 되도록 강이 흘러갔을까
날씨도 좋고 모든 것이 완벽했다
 
캠핑장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