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rip

연말 뉴욕여행_NBA경기관람(Chicago Bulls vs New York Knicks)

by 하루만보걷기 2024. 10. 20.

 

연말 뉴욕여행 일정 중 NBA 관람이 있었다

경기표가 너무 비싸서 거의 마천루에서 관람을 했는데생각보다 잘 보였다

(맨 앞자리는 6000불 이더라.. 마천루 석은 세금포함 272불 결제했다)

 

경기장에서 먹는 미국 핫도그와 콜라는 맛있쪙

 

 

핫한 언니야들이 나와서 댄스타임도 있고

티셔츠 쏘기, 객석 이벤트, 관람 온 유명인사 소개도 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~

한국에서 야구 같은 거 보러간 적 없는데

엄청 재밌을 것 같다

티비로만 보다가 직접 현장에서 보니 정말 색다르더라

 

 

 

DJ 도 와서 싱나는 음악 틀어주고

 

 

재밌는 경험이었다 

경기보는 것 좋아하면 여행 일정에 넣는 것 강력 추천한다

 

티켓 예매는 스탑허브( Buy sports, concert and theatre tickets on StubHub! ) 에서 예매했고,

자리에서 보이는 시야를 같이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