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사부작사부작

COS코스 청담점 _ 데님 바지, 롱 패딩 수선 후기

by 매일 그 순간 적응하기 2023. 5. 24.

소화하기 은근히 힘든 COS 제품들 !! 하지만 예쁜 것도 가끔 득템해서 좋아하는 브랜드이다.

일년에 2번 정기세일을 하는데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에서 예쁜 옷을 더 많이 건질 수 있다.

작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70%할인 된 가격으로 갈색 자켓을 샀는데 아주 잘 입고 있다. 

 

제작년 여름에 구매한 데님 재질의 얆은 바지를 7부 길이로 줄이고 싶어서 COS 청담점에 방문했다.

COS 청담점은 4층 건물 전체가 COS이다. 그래서 옷 종류도 매우 많고, 심지어 4층에는 COS전용 수선집이 있다.

무료는 아니지만, COS옷 만을 전담으로 수선하기 때문에, 집 근처 세탁소 보다는 COS 핏에 맞추어 수선 해주는 것 같다.

COS 청담점

요새 날이 너무 좋다 ... 싱그러운 초여름 날씨

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간다.

4층에는 수선하는 곳만 있는데,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전경이 무척 좋다.

커피머신과 편히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스툴도 있다.

 

옷을 입고 나오면 수선해 주시는 분이 직접 핏과 길이를 잡아주신다.

아직 어정쩡한 길이의 바지 ...

핀 으로 길이를 정확히 잡아주신다

가격이 적힌 종이를 받고, 3층으로 내려가서 결제하면 끝! 수선된 옷을 찾으러 올 때 이 종이를 꼭 가져와야 한다.

 

수선하시는 분이 5월말에서 6월중순까지 휴가가신다고 혹시 급한거냐고 여쭤보셔서 아니라고 했다.

수선이 완료되기 까지 시간이 짧지는 않지만, 급한 것이 아니니 여유롭게 기다리기로 했다.

혹시 빨리 수선받아야 할 경우, 미리 부탁드리면 유연하게 날짜 조정이 되는 것 같다.

 

수선실 운영시간은 11:00 ~ 19:00(쉬는시간 13:30 ~ 14:30)이고, 매주 일,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에는 쉰다.

수선하는 분이 1명 뿐이라 피치 못 할 사정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매장에 문의하는 걸 추천한다.

가격은 아래와 같다.

  가격
기장 바지 기장 8,000 ~ 10,000원
드레스, 스커트 기장 8,000 ~ 10,000원
허리 허리 줄임 10,000 ~ 15,000원
소매 셔츠, 블라우스 소매기장 10,000 ~ 15,000원
어깨 정장 자켓 소매기장 20,000 ~ 30,000원
  그 외 수선(상담 후 결정)  

동네 세탁소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.

 

제작년 겨울에 코스에서 롱패딩을 샀었는데, 키가 작은 나에게는 길이가 너무 길어서 .. 정말로 땅에 끌릴 것 같았다.

동네 수선집에 갔더니 오리털 때문에 거절하는 곳도 있었고, 해준다 해도 너무 높은 가격을 부르셨다...흑흑

혹시 몰라 COS수선집에 가봤더니 3만원 대 가격에서 패딩 길이 수선을 해주셨다 !!

무척 꼼꼼하고 털도 빠져나오지 않았다. 지금도 잘 입고 다닌다.

 

COS가 해외브랜드라 한국인 신체에 맞지 않았던 적이 있었는데, 이렇게 매장에서 수선서비스도 해주니 너무 좋은 것 같다.

 

반응형